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그간 쌓인 불만이 터지고; 신뢰가 와르르 무너진 상황이라; 걱정일세~

우리 퐁퐁이 한섭 유저 개개인 마다 선호하는 바가 다르지만,

나같은 경우는 카멘은 올해 나오면 만족하는 스타일이고, 카멘보다는 매일매일 플레이하는 밸런스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라.

왜 고기로드는 리워크를 안해주구 숫자놀음만 했냐를 곱씹어보면;

결국 글섭 > ㅉㄱ섭으로 이어지는 이 과정상 비교적 신사적인 워로드 유저들 기만한 것으로 밖에 생각이 안되서 씁쓸하다.

불합리한 구조나 편의성 개선을 안해주는게 정말 이해가 안갔는데, 결국 여기까지 와버렸어.

강선이 형이 등판해서 수습하려고 하는 듯 한데, 일이 너무 커져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

걱정이야, 걱정일세.


ㅉㄱ 시장 크지.

회사가 ㅉㄱ 시장 진출하는 거야 뭐 유저가 하라 마라 할 수 없는건데, 지킬건 지키고 해야지.

그렇지 못한 결과가 바로 오늘이잖아.

그기다 역사 문제는 진짜 좀 크다고 봐;

이게 사실이라면, 한국내에서 스마게라는 회사 자체가 날아갈 수 있는 건이라고 본다.


뭐 제인숙 3형제 이 3명에게 책임이 있다고는 생각안해.

직장생활 해본 사람은 그 정도는 대충 다 알거고, 말이 팀장이지, 팀장 중에 끗발 날리면서 전체 조직을 움직이는 파워를 가진 사람 없는거 다 아는거고. 위에서 까라면 불만 있어도 개기다 깔 수 밖에 없었을 거고, 로아온 나와서 욕바가지 먹는 얼굴 마담 되었겠지.

원래 좀 괜찮은 윗대가리면 지가 나와서 했지 아무 힘도 없는 3형제 내세우진 않았을 거라고 본다.

난 윗선이 문제라고 보는데, 그 윗선이 누굴지가 궁금하네~

그리고 어떻게 수습할지, 우리 퐁퐁이 한섭의 미래는 어떻게 될지, 거의 1여년간 유기되었거나 패스된 리워크 못받은 직업에 대한 거라든지,

카멘 등의 향후 컨텐츠라든지;; 뭐 어떻게 될지...


일단 강선이 형 라이브 보고 선택을 하던가 해야할듯.

울 로아가 어쩌다 이리됬냐;;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