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장은 슈모익해보고하는건가?
2023.07.03 02:18
댓글 23
좋아요
조회수 6,325
공유
복귀유저나 뉴비 게임하라고 슈모익제도만들었으명서
1415에서 재련질 몇번하니 10 10 10 11 10 이렇게 마무리되고 1417로 끝남
래벨구간완화하였다라더라도 보정받아서 30퍼대이고 수결 몇백개씩들어가며 저구간복귀유저나 뉴비들이 재료 어케 얻으라고 보상 그따구로설정해서 내놓은거임??
대학교나와서 생각하는꼬라지가 이론만생각하고 실전으로해보지도않아 저따구로낸게 틀림없음
뉴비가 골드가 어디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