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스익 3번째인데 할때마다 개같은점
2023.07.03 08:56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2,769
공유

왜 이겜은 스토리 밀때마다 시스템 가이드를 하는거임?
왜 아르데타인 밀면 의미도 없이 오페르 가서 섬마 가이드 봐야함?
왜 베른 밀면 무조건 아스트레이 놔두고 느려터진 쇄빙선으로 슈샤이어 까지 가야함?
이 게임은 카멘을 깨도, 카제로스를 깨도 스토리 새로 밀면 봤던 가이드 하루종일 또 봐야하니
쥐꼬리 보상 때문에 했는데 다음부턴 진짜 스익 안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