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내가 스익 3번째인데 할때마다 개같은점



왜 이겜은 스토리 밀때마다 시스템 가이드를 하는거임?

왜 아르데타인 밀면 의미도 없이 오페르 가서 섬마 가이드 봐야함?

왜 베른 밀면 무조건 아스트레이 놔두고 느려터진 쇄빙선으로 슈샤이어 까지 가야함?


이 게임은 카멘을 깨도, 카제로스를 깨도 스토리 새로 밀면 봤던 가이드 하루종일 또 봐야하니

쥐꼬리 보상 때문에 했는데 다음부턴 진짜 스익 안해야지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