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퐁이들아 좀 기달려봐
2023.07.03 09:42
댓글 7
좋아요
조회수 2,768
공유
나두 작년부터 불만이 많이 쌓였고 ㅉㄱ 때문에 내 직업 리워크도 못받았다고 생각하면 아주 화가 나.
난 레이드는 그냥 골드랑 주요 재료 모으는거라 생각해서 레이드가 좀 늦고 빠르고는 별 신경 안쓰지만 매일 플레이하는 내 직업의 밸런스에는 완전 민감한 유저라;;
근데 일단 강선이 형이 재등판했다는건 현 상황을 인식했다는거라고 보고 이번에 라이브에서 현재 주요 이슈에 대한 뭔가를 가지고 나와야 하니 라방 일정은 신중하게 잡아야 한다고 생각해.
아무 대책없이 나와서 죄송합니다, 앞으로 잘 할께요 라고 했다가는 답정노로 갈거구.
준비 잘 해와서 지금 상황이 잘 정리되었으면 좋겠다.
강선이 엉아 맘대로 모든걸 결정하질 못하니 좀 기둘려보자고.
라방하겠다 했는데 한 달 기달려 이러진 않을테니까.
그거 보고 각자 생각해도 괜찮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