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이건 아닌거같아요

컨텐츠가 없다. 카멘이 9월이다. 이런 것들은 그래도 남아서 할 사람들은 해요.


근데 역사에 민감한 문제를 터뜨린 게임을 하는 건 유저도 그 문제에 동의하거나 관심이 없는 무개념 사람이 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떠날겁니다.


저 또한 떠날겁니다...


부디 라이브에서 해결하시길 바랄게요.. 될지 모르겠지만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