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그렇게 생각한다 모든사람들이 자기중심적 이익집단이라본다 돈이든 뭐든 재밌든 본인이 진짜 손해보고 게임할것인가 엔씨겜은 왜 안하나요 ?
2023.07.04 19:11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1,909
공유
하는사람 엄청 많음 분명히 뭔가 내면에 자기익을 생각하고 쓴다고 봄 근데 각자마다 이익이 달라서 문제가 생기는것같음 진짜로 불만없이 삼족오 떄문에? 애국심이용? 사회 일하면서 여자친구가 없어서 돈이 없어서 싸움을 못해서 난 인기가 없어서 집이 부자라서 만년대리라서 오늘 형한테 혼나서 솔직이히답하시요 이렇게 집착하는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