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나나 그렇게 생각한다 모든사람들이 자기중심적 이익집단이라본다 돈이든 뭐든 재밌든 본인이 진짜 손해보고 게임할것인가 엔씨겜은 왜 안하나요 ?

 하는사람 엄청 많음  분명히 뭔가 내면에 자기익을 생각하고 쓴다고 봄  근데 각자마다 이익이 달라서 문제가 생기는것같음  진짜로 불만없이 삼족오 떄문에? 애국심이용?    사회 일하면서 여자친구가 없어서 돈이 없어서 싸움을 못해서 난 인기가 없어서 집이 부자라서 만년대리라서 오늘 형한테 혼나서 솔직이히답하시요 이렇게 집착하는지 ㅎㅎ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