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방송을 보고있는데....?

말이 두서가 너무 없고 

급조한 티가 너무 나는데 ... 버벅대는것도 심하고


감을 잃었다고 보기엔 앞뒤가 살짝 안 맞고 ... 

급하게 둘러댄다 느낌이 너무 드는데  


님들 저만 그렇게 생각 됨?





댓글 19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