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이제 나갈 사람 다 나가 ^^

이 정도 이야기해주면 상식적으로 받아줄 건 받아주는게 사람 아닌가?

나갈 사람 다 나가고 다신 오지마 ~

난 숙제하러 이만~

레이드 즉완권 그 개발자들의 편지처럼 1장만;

사용못하는거 기념으로 갖구 싶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