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스크립트 읽다 울컥했네요

이번 여름 로아가 아팠을 때 많이 속상했던 기억.. 게임을 잘 못해서 파티원에게 폐 끼쳤던 기억.. 그런 생각들이 떠올라 울컥했지만 다시 모인 밴드를 보니 감격스러웠습니다. 공연 정말 잘 들었어요.

로아팀 많이 사랑합니다 ㅠ.ㅠ 다들 아프지말고 열심히 해 주세요 파이팅!!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