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즐거운 여름방학의 시작!

8시 10분을 기다리면서 

지인들과 바다에 앉아서 도란도란 노을 보고

왜 인지 모르지만 상자를 들고 서 있는 언니들 사이에 껴서 상자도 같이 들고

9시 연주가 끝나고 같은 채널에 있던 분들 바다로 모여 다 같이 추억을 쌓고

누군갈 훔쳐 보고있는 이고바바도 바라봐주고(뭘 보고 있는거니 이고바바야....)


섬마를 얻고 나서 가는 일 없던 비키니 아일랜드에서 즐거운 추억 한가득 얻고 갑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