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우리도 여름입니다 >:D

말도 많고 즐거움도 많고 개성도 많은 우리 길드 사람들과 함께 스샷!


방학이 시작되고 매일 학교 아니면 집에서 로아숙제+더위로 지쳐가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깜짝이벤트로 즐거운 여름이 되었습니다. ><


진짜 오랜만에 "아~ 이래서 로아를 했었지 내가"라는 느낌을 받은거 같아요ㅠㅠ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이라도 좋으니 이런 이벤트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무지개 아저씨는 모르는 사람ㅋ)


혼자 찍은것도 있는데 역시 다같이 있는게 더 즐거웠네요! ㅇㅂㅇ)/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