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여름입니다 >:D
2023.07.27 01:08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1,998
공유

말도 많고 즐거움도 많고 개성도 많은 우리 길드 사람들과 함께 스샷!
방학이 시작되고 매일 학교 아니면 집에서 로아숙제+더위로 지쳐가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깜짝이벤트로 즐거운 여름이 되었습니다. ><
진짜 오랜만에 "아~ 이래서 로아를 했었지 내가"라는 느낌을 받은거 같아요ㅠㅠ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이라도 좋으니 이런 이벤트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무지개 아저씨는 모르는 사람ㅋ)



혼자 찍은것도 있는데 역시 다같이 있는게 더 즐거웠네요! ㅇㅂ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