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비키니 박스시치들 즐거웠다


떼잉 쯧! 사진좀 찍으려니까 방해나 하고

그래도 점점 보다보니까 박스가 진짜 더 기억에 남게 해줘서 갓갓인듯


같은 케나인 옆에 서서 밴드 꼽사리도 껴봤음. 아르데 사람들 다 앞에 나와서 일렉기타 쳤으면 신박하니 좋았을텐데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