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야호 여름방학이다 ~.~

써머, 벡, 케이, 션 대사 보고 울컥했다가 공연보고 엉엉 울었습니다..(?)

게임하면서 이런 이벤트 첨 받아봐요,, 이거 프로포즈 맞죠,,? 아니기만해,, 가만안도 

덕분에 모코코 둘이서 알차게 놀다갑니다 ㅎ_ㅎ

울 애기들 어떤 표정이든 ㄱㅇㅇ...

덤앤더머 그 자체

+) 오늘 이벤트 보고 수영복 구매 욕구 폭발했어요. 월급날 바로 사야지 야호!!!!!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