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이고바바형아


만약 다음이 또 있다면 그땐 숨어있지말고 같이 놀자요 형

일로아바바도 너무 멀리 보내지는 말구요 형 

곧 외국 나가게 될거같아서 오래 못 볼거같은데

모바일이든 콘솔이든 길 열어주면 내가 찾아갈께요 형

항상 고마웠구 이제는 아프지말고 숨지도말고 이쁜 꿈 잔뜩 꿔요 형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