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당신이... 「진짜」 이고바바?


다음은 없다고 했지만... 늘 어디선가 저희를 지켜보고 있을 이고바바를 찾게 될 것 같아요.

일로아바바도 정말 그리울 것 같은데 같이 지켜봐 주실 거죠?

언젠가 다시 돌아올 썸머 벡 케이 션을 위해 노래 잘 듣고 있겠습니다.

그래도 발전하는 모습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스트아크! 화이팅! 

아참! 우리 모코콩들도 열심히 뛰고, 마녀도 무찌르고 있을 거 같아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