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두 찍어따!
2023.07.27 04:35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2,256
공유
로아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다시 느끼면서 회상하다보니 지난 추억들이 많이 생각나네요 ㅎㅎ..
제대로 시작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시즌1떄도 잠시 즐겼었고 로아라는 게임이 어떻게 지내왔는지 알기에 마음이 더 따뜻해졌던 거 같습니다!
저는 이번 이벤트로 정말 많은 생각도 들었고 제 자신을 되돌아보게 되더라구요.
눈물 찔끔..? ㅎㅎ..
아무튼 강선엉아랑 사진 잘 찍다 갑니다!

강선이형!


어디가! 우씨!

사진.. 같이 찍어주면 안될까?

고마워! 잘 간직할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여긴 갬성샷


요건 엉아를 둘러싼 하트얌!

그럼 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