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만 라방 못하는 이유가?
1. 딜 : 관심없어요. 워로드 그 ㅈ ㅣ 딜 올려줘봐야 아무 의미없고, 뭐 50%, 100% 올려줄겁니까?
2. 지금 몇년째 구조개선과, 편의성개선 즉 리워크를 요구하고 있는데, 불합리한거 해결해준다고 해놓고 구캐중에 워로드만 맨날 제외중이죠? 심지어 더 늦게 나온 캐들도 해주는데?
이에 대해서 라방을 한 번 하시죠.
다른건 라방 하는데 밸패는 왜 못합니까?
심지어, 딜을 올려달라는 것도 아니구, 해주겠다고한 리워크에 대해서 소통하자는 건데요.
특정 직업들 거론하진 않겠지만, 다 해줬잖아요?
신스킬에, 불합리한 구조, 아덴, 스킬, 트포, 스킨, 사전작업 최소화, 스페 쿨 감소 등등..
딜은 안올려줬나요?
카운터, 무력, 부파, 체방은 안올려줬습니까?
그 결과가 잘못될 수는 있겠지만 이전보다 다 상향되고 어느정도 편의성 갖고간 건 맞자나요.
그런데 왜 워로드만 처음부터 지금까지 계속 방치하는지 잘 모르겠다구요.
유틸이 높음 딜이 약하고 딜 세면 유틸 약하다?
지금 모든 걸 다 가진 직업들 많습니다.
그런 사기적인걸 요구하는게 아니에요.
해주겠다고하고 5년째 안해주는, 다른 구직업 다 만져주고, 더 늦게 나온 직업도 만져주면서 워로드만 패싱하는 데 대해 이야기 하자는 거에요.
[추가] 아래 댓글 읽고, 물론 게임사 입장에서 이해하고 충분히 납득합니다만, 워로드의 컨셉상 KRPG 조금이라도 좋아하는 입장에서는 방패 든 전사 직업에 대한 로망 버리지 못하는 사람이 많아요.
아무리 신캐 잘 내고, 사기캐로 내고, ㅅ ㅔ엑쉬하게 만들거나 기존캐 딜 유틸 사기캐로 만들어도 방패 든 전사 컨셉이라는 하나만으로도 이 직업 외에는 다른거 못하는 낭만과 로망이 있습니다.
아무리 잔혈 머신이라도, 아무라 사기딜이라고 하더라도 방패를 들지 않는 이상 절대 선택하지 않는 고독한 길을 가는 낭만과 로망이 있단 말입니다.
여자 워로드에 반영? 어차피 안한다구요. 무슨 방패든 여캐를 합니까?
님들이 말하는 낭만, 로망, 추억이란게 있다구요.
로아에서만 쌓인게 아니라 훨씬 오래전부터 게임에서 쌓인 더욱 넓고 깊은 심연 차원의 낭만, 로망, 추억이란게 있단 말입니다.
머드게임에서부터 방패 전사 아님 못하는 감성을 좀 생각해보세요.
로알못이라 스익 다 하고, 스익 할때마다 워로드 배럭 올리는거 아닙니다.
비굴하지만 너무 느려서 플필에서 골드를 못버니까 슬레 하나 뚫어놓은 것도 억울한 판에.
이런거 정녕 모르시나요?
너무 무리한 요구인가요?
안해줄거면 안해줄거라고 제발 이야기라도 하세요.
그래야 본캐 키우는 사람도 생각이란걸 하고 판단해서 선택을 할 거 아니에요?
해줄 계획없으면 그냥 깔끔하게 떠날께요.
돈을 쓰던 시간을 쓰던 많은 노력을 로아에 투자하는데, 생각을 하고 판단을 하게 해주세요.
아무말도 없이 지금 5년을 패싱만 시키는건 도리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