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UCC게시판

목록가기

베른 남부까지 깨고 스샷 올려봅니다

월영석이랑 익스프레스 덕분에 파푸니카-환죽도-카단-베른 남부까지 스토리 다 봤어요 ㅠㅠ감격...

찍은 스크린샷들 올려봅니다! 양이 꽤 많아서 지루하지 않게 순서는 골고루 섞었습니다.


스토리 스포일러가 될 수 있습니다!








파푸니카에서 처음 눈 떴을 때

캐릭터가 정말 멋지게 나와요!


파푸니카에서 만난 에스더 니나브랑 사진찍기


체구는 작지만 강한 요즈문드 에스더 샨디


잘생긴 데헌

남무도가 스트라이커 넘 기대됩니다ㅠㅠ 잘생긴 얼굴 최고ㅠㅠ


니나브랑 셀카 찍기(?)


왕좌의 게임 존 스노우 닮은 태양의 기사단원 하템...


태양의 기사단원 키에사

여기다 카메라 기울이면 얼마나 더 멋있게요 ㅠㅠ 셀피 모드에 카메라 기울이기 기능 주세요


조곤조곤한 성격의 샤나


정말 멋있었던 아르데타인 지원군 ㅠㅠ


예뻤던 파푸니카 풍등 장면


페이튼 밖으로 나온 비올레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


샤나와 니나브


로헨델의 왕! 에스더 아제나! 너무 멋져 최고! 쓸어버려라 운다트!!


넘 예쁜 니나브


허억 나비 보고 놀라기


태양의 기사단원 키에사


언덕에서 내려다보는 파푸니카 전경


멋진 데헌!


사진 요청 받는 연예인 제레온(?)


머리 염색 잘됐다... 문명특급인줄...


어디든 스샷이 정말 예쁘게 나오는 파푸니카!


명문사립에스더고 서열 0위 일짱 카단 "죽고싶냐"


베른에서 니나브랑 친한 척 하기


ㅋㅋㅋㅋㅋ넘 재밌었던 온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옷이 정말 멋있었던 검은 기사단


푸른 조명의 파푸니카


대사도 없는 엑스트라인데 넘 예뻤던 병사 NPC...


마지막으로~ 새로 만든 건슬링어 캐릭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즐거운 로아 하세요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