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UCC게시판

목록가기

오늘 속삭이는 섬 퀘하다가 사진만 잔뜩 찍음 셀피모드 넘 좋네요


오늘 속삭이는 작은섬 퀘하다가 셀피타임 한참 가졌네요.






내가 생각해도 커마 넘 잘함..


이게 커마창에서 의도한 대로 나온사진...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