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UCC게시판

목록가기

냥바타 받았다!

나름 깔맞춤! 눈냥이!

요 창은 물고기 잡으러 가야할 때!

사실은 창이 아니라 그냥 작살일 뿐이랍니다.

아래에 누가 흘리고 간 생선 좀 없나~

으아니! 의사선생! 내가 애교 좀 부려보겠다는데 반응이 왜 그래요?

첫 이그 MVP

장비렙 1370이 됬는데 왜 계속 버스만 타고 있니.

나보다 장비렙 안 되는 사람보다도 딜 안 나오는 건 과연 그냥 느낌적인 느낌일 뿐일까?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