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UCC게시판

목록가기

비아키스누나(출근하시는 분들 괞찬을 런지~)

요새 비아 레이드에서 그 구하기 힘든

바드를 2명이나 데리고 남들보다 편하게 클리어

2명의 바드분들 감사합니다

와주셔서 고마웠어요^^

밤부터 아침까지~

저녁부터 아침까지~ 하신분들고 계시고

모두들 고생 많으셨어요

비아키스 누나는 안보여요 저희가 정복했거든요^^

마지감으로 고생한 분들과 찰칵

그럼 오늘도 조은 하루들 되세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