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 찍은것들
2021.04.02 03:28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2,033
공유

시작은 깔끔하게 흑우.


이번에 열린 모코모코야시장섬
이리저리 사진찍으려고 돌아보는데 딱봐도 다음 콜라보이벤트 편의점과 피자집 들어올 위치가 눈에 들어왔음...


작은섬에 마련한 미니정원.

은 지구온난화가 처리했으니 안심하라구
으악 지구온난화 멈춰!
다행히 오늘 패치로 정상으로 돌아옴..

파견의뢰소 건물 뒤에 마련한 공간
풀떼기가 있지만 설치물 위로 풀떼기가 삐져나오지 않는곳.

워프홀 새거 상품 또 나오면 이쪽에도 워프홀 설치해야지..
워프홀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어쩌다보니 또 펫이 늘었다.
이름은.....ㅠㅠㅠㅠㅠ
동숙씨ㅠㅠㅠㅠ
10년.... 20년........ 함께하자고 했잖아ㅠㅠㅠㅠㅠㅠㅠ
(현재는 개명당함)

메데이아에는 전쟁과 평화라는 셀피업적이 있다....
아니 뭐 그렇다고....

비키니아일랜드인가 아무튼 휴양지섬에도 셀피업적은 있다.
난 이런 셀피업적 같이 찍어줄 친구같은거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