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UCC게시판

목록가기

사피아노가....

합창단 사피아노가 왜 이름이 그런건가

문득 ㅋㅋ

머리위에 높은음자리표가 힌트고

이름이 소프라노에서 약간 바꿔서 사피아노

인것같다.... ㅋㅋㅋ 졸귀탱 ㅋㅋㅋ

그나저나 받아도 문제네...... 

붉은색을 뽑을 것인가 흰색을 뽑을 것인가 

그거시 문제로다!!!!!


머리털 빠지게 또 고민 하겟네 ㅋㅋㅋㅋ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