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피아노가....
2021.04.07 16:06
댓글 4
좋아요
조회수 1,945
공유
합창단 사피아노가 왜 이름이 그런건가
문득 ㅋㅋ
머리위에 높은음자리표가 힌트고
이름이 소프라노에서 약간 바꿔서 사피아노
인것같다.... ㅋㅋㅋ 졸귀탱 ㅋㅋㅋ
그나저나 받아도 문제네......
붉은색을 뽑을 것인가 흰색을 뽑을 것인가
그거시 문제로다!!!!!
머리털 빠지게 또 고민 하겟네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