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UCC게시판

목록가기

스샷 몇 장 올려봅니다

스샷 정말 잘 나오는 카마인의 주둔지



친구와 스샷을 함께 찍으면 캐릭터 느낌이 상반되어서 재미있습니다



진저웨일 내려와 요 녀석

몹을 나 혼자 잡잖아 수련 제대로 안 할래 이 녀석



애니츠 출신으로 오해받는 귀여운 생강고래...

파인애플같은 머리도 좀 빗겨주고 깔끔한 꼬까옷 좀 입혀주세요 ㅠㅠ

이름은 진저인데 머리는 왜 흑발이야 빨갛게 염색도 하자



마지막으로 다시 카마인의 주둔지

머리가 왼쪽으로 내려와 얼굴을 가리다보니 대부분 오른쪽에서 찍은 스샷이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로아 하세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