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지 안사려구했는데...결국 사버렸당...!!!!
2021.07.16 19:30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2,027
공유

아바타상자는 5개 사버림...
빛강선 디렉터님 제발 아바타창 만들어주새오...
아니면 마네킹이라도...
영지에 전시하게.ㅠ3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