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감도 하다가 챙피함 ㅋㅋ
2021.07.31 04:50
댓글 8
좋아요
조회수 1,579
공유
아르데타인 호감도 오늘 완성할라 캣는데
띠부레꺼 ㅠㅠ 유물 호감도 포인트가 남아돌아서
선물할수 없다니!!!
그런데 왜 노래를 듣는데 의자 냅두고
땅바닥에 앉아서 듣냐고 ㅋㅋㅋㅋㅋㅋㅋ
빵터져서 어이없엇네 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