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UCC게시판

목록가기

호감도 하다가 챙피함 ㅋㅋ

아르데타인 호감도 오늘 완성할라 캣는데 

띠부레꺼 ㅠㅠ 유물 호감도 포인트가 남아돌아서

선물할수 없다니!!! 


그런데 왜 노래를 듣는데 의자 냅두고

땅바닥에 앉아서 듣냐고 ㅋㅋㅋㅋㅋㅋㅋ

빵터져서 어이없엇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8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