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UCC게시판

목록가기

커마 어때요? 평타치나요..


본 섭에 캐릭 다 차서


다른섭에서 일단 체험삼아 해보려고 만든 소서입니다.


커마창에서 괜찮아도

인겜에서 보면 엉망인 경우가 많았던지라ㅠㅠ...

(인겜은 뭔가 커마창보다 얼굴이 길게 나오는 느낌..)


위에는 인겜에서 줌 땡긴거고

아래는 셀피모드입니다.








댓글 8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