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UCC게시판

목록가기

[아만서버] 레온하트에서 게릴라공연















늦은새벽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많은사람들이 와서 같이 춤추면서 호응해주셔서 놀랬습니다.

너무많아서 닉네임은 기억이 안나지만 새벽에 너무 잘 놀았습니다 ㅎ


아만서버 유저분들 모두 득템많이하길!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