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추억에 잠겨봅니다~
2020.05.09 01:26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303
공유

모험의 시작... 레온하트!
언제보아도 아름답고 평화로운 풍경과 음악의 조화는 예술이네요ㅎㅎ^^
가끔 생각나면 간간히 들려준답니다ㅎㅎ

루테란 성의 웅장함...!
셀피가 나오기 전엔 그냥 지나치던 곳이였는데..ㅋㅋ
들리게 될 때마다 셀카 한장 남겨주는 명소~!

메마른 통로, 뭔가 느낌있지 않나요?ㅎㅎㅎㅎ
아르데타인 특유의 사이버펑크 풍 건축물들이 자아내는 분위기가 일품이네요ㅎㅎ
다양한 지역을 여행하고 스크린샷 찍는 걸 즐겨오던 유저라, 이번 셀피 모드가 정말 반가웠습니다ㅎㅎ!!
비록 섬은 아니지만, 추억에 잠겨 글 남겨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