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공모전게시판

목록가기

잠시 추억에 잠겨봅니다~

모험의 시작... 레온하트!

언제보아도 아름답고 평화로운 풍경과 음악의 조화는 예술이네요ㅎㅎ^^

가끔 생각나면 간간히 들려준답니다ㅎㅎ

루테란 성의 웅장함...!

셀피가 나오기 전엔 그냥 지나치던 곳이였는데..ㅋㅋ

들리게 될 때마다 셀카 한장 남겨주는 명소~!

메마른 통로, 뭔가 느낌있지 않나요?ㅎㅎㅎㅎ

아르데타인 특유의 사이버펑크 풍 건축물들이 자아내는 분위기가 일품이네요ㅎㅎ


다양한 지역을 여행하고 스크린샷 찍는 걸 즐겨오던 유저라, 이번 셀피 모드가 정말 반가웠습니다ㅎㅎ!!

비록 섬은 아니지만, 추억에 잠겨 글 남겨봅니다 :)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