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UCC게시판

목록가기

로아와 함께하는 여름

실린만 팔이 파들파들 흔들리는거같아서 웃겨서 한컷

이고바바 발견~

엄마같은 일로아바바 수고했어

친구랑도 한컷


2시즌 시작하고 복귀했었는데 그때는 파푸니카에서 여름을 즐겼었어요

출석을 딱 하루 채우지못해서 파푸니카 의상을 받지못해 혹시 모를 문의를하면서 슬펐던 기억도 납니다

그뒤로 쭉 로아와 함께했는데 이렇게 낭만이 가득한 여름은 처음인거같아요

잊지못할 제로투와ㅋㅋ 공지를 보고 숙제도 미뤄두고 공연을 즐겼어요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아 사랑해~~!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