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미터기 도입과 딜경쟁에 대비해서 솔플컨텐츠 더내달래요

숙련자들끼리 딜경쟁 하는것도 재미고

혼자 솔플 트라이 하는것도 재미일듯 ㅎㅎ


저도 완주는 못해도 솔플 트라이 하면서 재밌어요 ㅋ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