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단은 그렇다쳐도 품앗이단은 잡아야지
2025.05.21 00:40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628
공유
자기가 재미 감내하고 원정대 나이스단 하는 건 어쩌겠어요
게임사가 패치를 늦게한 죄를 치뤄야죠
근데 보석을 돌려쓰는 품앗이단은 어떻게 해야하는 거 아닙니까?
품앗이 안하면 바보 되는 건데 이게 맞아요?
다계정 나이스까진 바라지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