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나이스단은 그렇다쳐도 품앗이단은 잡아야지

자기가 재미 감내하고 원정대 나이스단 하는 건 어쩌겠어요
게임사가 패치를 늦게한 죄를 치뤄야죠

근데 보석을 돌려쓰는 품앗이단은 어떻게 해야하는 거 아닙니까?
품앗이 안하면 바보 되는 건데 이게 맞아요?

다계정 나이스까진 바라지도 않아요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