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공식적으로 나이스단하세요 할꺼면 직변권이라도 내던가

다캐릭으로 육성한 사람은 다음시즌으로 변화있을때까지 손해쳐보고 있으란거임?

상식적으로 게임에 돈더쓰는게 다캐릭단인데 그저 대가리수 많다고 나이스단 잡겟다고?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