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으로 나이스단하세요 할꺼면 직변권이라도 내던가
2025.05.21 11:10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539
공유
다캐릭으로 육성한 사람은 다음시즌으로 변화있을때까지 손해쳐보고 있으란거임?
상식적으로 게임에 돈더쓰는게 다캐릭단인데 그저 대가리수 많다고 나이스단 잡겟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