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응애들 레이드 부활은 패싱인가요?

개인적으로 발탄-일리아칸 구간도 부활의깃털 같이 적용 받아야된다고는 생각하는데

이것도 1620 늦장패치처럼 체크 안된구간 아닌가 싶어요 

뉴비들 트라이때도 많이 죽을거같은데...

혹시 작업장 생각해서 된거라고 하면 공지로 언급정도 해주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