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패치는 그냥 들여왔어야지 개무능한놈들아
2025.05.21 13:26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779
공유
나이스단 패악질하는걸 왜 봐줌?
왜 반대로 멀쩡하게 게임하는 다캐릭 유저들이 손해봐야됨???
하다못해 다계정 돌려쓰는거나 보품단 처막고 원대화라도 좀 시키던가
대놓고 다계정 장려하면서 골드 ** 공급되게 해놓고
왜 삭제는 일반유저한테 짐을 지우는데?
심지어 제일 문제인 유튜브 켜놓고 딸깍 쳐하면 골드복사되는 보호자랑 버스는 언급도안해
그냥 좀 나가면 안되냐 전재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