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보석패치는 그냥 들여왔어야지 개무능한놈들아

나이스단 패악질하는걸 왜 봐줌?


왜 반대로 멀쩡하게 게임하는 다캐릭 유저들이 손해봐야됨???

하다못해 다계정 돌려쓰는거나 보품단 처막고 원대화라도 좀 시키던가


대놓고 다계정 장려하면서 골드 ** 공급되게 해놓고

왜 삭제는 일반유저한테 짐을 지우는데?


심지어 제일 문제인 유튜브 켜놓고 딸깍 쳐하면 골드복사되는 보호자랑 버스는 언급도안해

그냥 좀 나가면 안되냐 전재앙?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