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가기 프레임50~60은 안나옴 머고.. 2025.08.15 00:36 Lv.70 티매오 소바르 서버@아만 클래스서머너 길드엔도르 프로필 도서관 활동 전투정보실 댓글 3 좋아요 4 조회수 480 공유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복사하기 ㅊㅊ ㅊㅊ 목록보기 글쓰기 프레임50~60은 안나옴 머고..아직도 안고쳤네그래픽카드 사용율 30~40퍼에서 안올라가네 4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로그인 댓글 쓰기 등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