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익스프레스 렙제 뭐임 새 글

이벤트구간이 1720까진데 1700이하만 지정할수있는건 뭔심뽀임? 심지어 전년도 익스프레스도 1700이었는데 ? 

배럭 안키우고 그 사이에서 있는사람은 하지말라는거야?

그러면서 닉네임옆에 모코코딱지는 왜붙임? 

익스프레스 적용못하는 모코코 ㅋㅋ 너무 역겹잖아 강선아^^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