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상재는 안고치고 칼퇴근 + 뭣 같은 주사위 새 글

유저가 손해 보는 버그는 알빠노~~~ 룰루 랄라 내일 고쳐야지~~~~~~~~~~


그리고 주사위는 도대체 누구 머리에서 나온거임??

제발 해보고 이딴거 처 내는 거임?? 도대체 무슨 생각인데?

사람 개 빡치게 만들어 놓고선 뭔 말랑말랑??????? 아 유저들 뇌를 말랑말랑해버리기?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