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티카투카 난이도 조절이라도 넣어주던가 새 글

열심히 한 사람일수록 8연승 9연승에서 터져서 점수만 높아지고 상대는 빡쌘애들 위주로 나오니까 점점더 연승 하기 힘들어지는데 

패작은 또 @나 오래걸리고 뭐 어쩌자는거야?

점수 좀 올랐으면 그냥 연승칭호 포기하거나 패작 노가다를 하라는건가?

10연승에 보상을 걸어놨으면 따는 과정을 평평하게 만들어놔야지 갈수록 기울어지게 설계하면 어쩌자는거임?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