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필보레이드때 한 화면에 3~40명씩있는데 렉한번도 안걸리신분들

그래픽카드 어떤거 쓰시나요?


한동안 일이 바빠서 컴처분하고 클베때 급하게 샀더니 gtx900번대 꽂혀있었는데 사냥할때 안끊겨서 그냥 저냥 플레이 했거든요.


근데 레이드할때만 유난히 렉이 걸리더라구요 사람이 많은 화면에서...


오픈전에 미리 업글해 놓으려고 하는데


몇번대 이상이 렉없이 무난히 레이드 가능할까요?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