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중국 규제만 믿고있었는데 ㅎ...

북미랑 유럽 노린다고 ㄷ?

거기서 안 먹힐 거 같은데...

제발 그냥 국내 집중하자 

진출하는 건 좋은데 과거 국내 게임사들이 해왔던 것처럼 테섭취급은 하지 말자 ^&^*

부탁임 운영 잘해주세요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