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의시대 개막임 바라는글
2018.10.09 04:03
현 모바일 게임 시대 이제 로아의 시대임 담달 만빵 기대 이럴다할 피시 게임이 안나왓는데 이제 로아 대작 나오니 혼자 게임 하는스타일인데
로아 나온다니 아는 사람들 부추기면서 같이하려고 ㅎㅎ
예전 아이온 만큼 기대됩니다 잘나가다가 아이온은 별로엿지만 로아 평생 게임 봅니다
나이도 이제 먹을만큼 먹고 막타 게임 갑니다 제작 컨텐츠나 피브이피 컨텐츠 인던 컨텐츠 레이드 컨텐츠 벨런스 컨텐츠
희소성 높은템 등등 나왓으면 좋겟네여 대규모 컨텐츠도 그리고 평등한 유저 게임 아니엇으면 합니다 그래야
재미나죠 평등한 유저 게임이면 실증 금방느껴요 너무 기대되다보니 바라는게 많네요 ㅎㅎ
초기템은 그냥 주되 고급템은 좀 먹기 힘들게 만들어야 재미남
바다 <머씨> 게임처럼 알앗죠 내맘 알죠
그리고 필드 피브이피좀 만들면 더좋고요 특정구역에 레이드 희소성템 주는 데라던지 아니면 그냥 그 필드에서 싸운다던지
알앗죠 내맘알죠 기대 됩니다
넷 머시기 블머시기 나온다는데 이제 핸 머시기 게임은그만 <피 머시기 <로> 머시기 해야죠>
로가 잘만든 게임인데 나와봐야 알겟죠 블레 머시기 이카 머시기 돈 겁나 들엿 다지만 지지
엔 머시기가 타이틀을 바꿀 정도면 초기 로 처럼 프로젝트 머시기로 바꾸는데 따라하나 암튼 로아는 흥행하길 ~~~
님들맘 다적은거같은데 내 주관적인 생각임 님들은 어캐 바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