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형님들 제가 상당히 빡쳐있거등요

로아대비해서 컴터사양확인하다가 램4기가 발견 ..    원래는 4기가 짜리 두개꽂혀있었음.


슬롯or 메모리카드  둘중하나 고장이니 경우의수 다해봄.  슬롯4개중  4번슬롯 고장확인.

그래? 그럼 1-3으로 하면되지.  꽂아봄

부팅안됌. 어떠한 경우에도 1-3번슬릇으론 부팅이안됌. 단 한번도 쓴적없는 슬롯이 고장??

현재 2번슬롯 4기가 하나만꽂아서 컴터부팅시킴.

컴터고수형들은 이 현상 답변좀 제발.

p.s 4기가로 돌아가겠냐 이거지 형들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