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제가 상당히 빡쳐있거등요
2018.10.09 13:06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1,197
공유
로아대비해서 컴터사양확인하다가 램4기가 발견 .. 원래는 4기가 짜리 두개꽂혀있었음.
슬롯or 메모리카드 둘중하나 고장이니 경우의수 다해봄. 슬롯4개중 4번슬롯 고장확인.
그래? 그럼 1-3으로 하면되지. 꽂아봄
부팅안됌. 어떠한 경우에도 1-3번슬릇으론 부팅이안됌. 단 한번도 쓴적없는 슬롯이 고장??
현재 2번슬롯 4기가 하나만꽂아서 컴터부팅시킴.
컴터고수형들은 이 현상 답변좀 제발.
p.s 4기가로 돌아가겠냐 이거지 형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