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바꾸려는데 함 봐주세요
2018.10.09 13:18
댓글 13
좋아요
조회수 1,545
공유
로아 21:9화면 지원한다 해서 이참에 144hz모니터 예전부터 장만하고 싶었어서 바꾸려고 하는데요.
위에 모니터 사려 하는데요. GTX970쓰고 있는데 그래픽카드 안 바꿔도 위 모니터로 로아돌리는데 무리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