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모니터 바꾸려는데 함 봐주세요

http://prod.danawa.com/info/?pcode=4850827&keyword=21:9%20%EB%AA%A8%EB%8B%88%ED%84%B0%20144hz&cate=112757

로아 21:9화면 지원한다 해서 이참에 144hz모니터 예전부터 장만하고 싶었어서 바꾸려고 하는데요.

위에 모니터 사려 하는데요. GTX970쓰고 있는데 그래픽카드 안 바꿔도 위 모니터로 로아돌리는데 무리 없겠죠?

댓글 1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