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스트 아크에도..

한계정에 한 길드만 가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길드만 있어봐서 타 길드와 중복 가입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검은사막처럼 한 길드에 소속 되었으면 좋겠음..'ㅂ'


검은사막처럼 가문명도 생겼으면 좋겠음..

귓보낼때 편하던데..'ㅂ'

캐릭터명 변경해도 가문명으로 귓보내면 되니깐..

일일히 부캐릭터명 찾아서 귓보내기가..읍읍

댓글 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