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길드하나 만들려고하는데 ㅠㅡㅠ

안녕하세요


길드하나 만들려고하는데 사람들 들어올까요? ㅠㅡㅠ  CBT 1차2차  Final CBT 유져입니다 

직딩유져이고 주말이나 게임가능하구요  길드를 처음으로 창설하는거라 ㅠㅡㅠ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ㅠ,.,.,ㅠ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