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아 나오길 기다리는 1인 길드 만들껀뎅~

알피지는 이것저것 많이 해왔는데 로아를 기다리고 있어용~

로아 나오면 길드를 하나 만들려고 하는데 같이 하실분 구해요

저는 낮이든 저녁이든 새벽이든 그때그때 달라서 마음맞는사람들이 좋아요

전 20대 후반이구요 20대 30대 40대 뭐 상관없이 친목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서로서로 모르는거 아는거 공유하면서 같이 지내고 싶어요 제가 로아를 잘아는게 없는게 흠이지만..

오픈베타부터 해주신분들 완전 환영해요 잘아시는분들!! 잘 모르시는분들 누구든 환영입니다!!!!!

나오면 열심 알아가면서 해볼께요.. 

오픈톡 가능해요 제가 틈틈히 확인하겟습니다 누구든 가능해요 ^^

sshin547 

오픈톡 코드 입니다

오픈톡 놀러와주세요 ^ㅡ^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