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기 힘들다..
2018.10.10 11:05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640
공유
로스트아크 obt한다는 사실을 사전예약 마지막날에 알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ㅠㅠㅠ
대학생때 g스타 트레일러 영상을 우연히 보고 그때부터 기다리다 그사이 취업도하고
컴퓨터도 맞추고.... 가끔씩 생각날때마다 한번씩 검색해보고.. 클베 1,2,3차 다떨어져서 낙심했지만 언젠간 하겠지 하면서 기다리고
정말 몇년을 기다렸는데 요 한달을 기다리기 너무 힘드네요ㅋㅋㅋㅋㅋ 이번 한달이 제일 고비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