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기다리기 힘들다..

로스트아크 obt한다는 사실을 사전예약 마지막날에 알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ㅠㅠㅠ

대학생때 g스타 트레일러 영상을 우연히 보고 그때부터 기다리다 그사이 취업도하고

컴퓨터도 맞추고.... 가끔씩 생각날때마다 한번씩 검색해보고.. 클베 1,2,3차 다떨어져서 낙심했지만 언젠간 하겠지 하면서 기다리고

정말 몇년을 기다렸는데 요 한달을 기다리기 너무 힘드네요ㅋㅋㅋㅋㅋ 이번 한달이 제일 고비인거같아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