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컴퓨터나 모니터 바꾸시는구나
2018.10.10 11:30
댓글 6
좋아요
조회수 1,028
공유
으앙.. 부러워..
흑흑
저도 컴터 맞추고 싶지만..970으로 버텨야죠
오늘 퇴근하면서 치킨이나 사가져 가야지...
흐규흐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