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쉬는 직장인이 사는데 사전생성을 출근시간에 잡아서 분노를 일으키진 않겠지?
2018.10.20 18:56
댓글 8
좋아요
조회수 727
공유
솔까 캐쉬 구매 비율로 보면 직장인이 원탑인데 사전생성 서버터질까봐 직장인 출근시간에 잡아서 분노를 일으키게 하진 않겠징?
많은 직장인을 적으로 두는 형태이다.
그리고 적어도 목요일까지 생성시간 공유해라. 그래야 연차라도 쓴다고 말하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