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캐쉬는 직장인이 사는데 사전생성을 출근시간에 잡아서 분노를 일으키진 않겠지?

솔까 캐쉬 구매 비율로 보면 직장인이 원탑인데 사전생성 서버터질까봐 직장인 출근시간에 잡아서 분노를 일으키게 하진 않겠징?


많은 직장인을 적으로 두는 형태이다.


그리고 적어도 목요일까지 생성시간 공유해라. 그래야 연차라도 쓴다고 말하지 ㅡㅡ

댓글 8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